오늘은 인천문학경기장에서 종로3가까지 아주 그냥 끝과 끝을 내달린 피곤누적의 날.=_= 
 
하지만 해리포터를 본 날!
극장 안의 관객들은 해리, 론, 헤르미온느의 작은 손짓, 표정 하나하나에 민감히 반응하며 까륵대기 일쑤.
그것은 마치 해찾사(해리포터를 찾는 사람들-_-)의 정모를 보는 듯한 느낌이었다. 오, 행복해.

'해리포터와 혼혈왕자'는, 이전에 영화화된 작품들이 방대한 소설의 내용을 최대한 담기 위해 고군분투했던 것과 달리, 혼혈왕자의 정체에 얽힌 기나긴 내용을 과감히 생략해버리는 결단을 내렸다. 마지막이 될 7편의 반전을 극대화 하기 위해 많은 것을 숨겨놓은 게 아닌가 싶다. 소설의 독자로서는 아쉬운 점이 분명 있었으나,  대신에 해리, 론, 헤르미온느의 재미난 에피소드는 최대한 살려놓아, 유독 어둡고 진지했던 '해리포터와 불사조기사단'에서의 섭섭함을 떨쳐버릴 수 있는 작품이었다. 그리고 여전히 론 위즐리는 최고였다.ㅋㅋㅋ

이렇게 해리포터와 함께한지도 거의 9년이 되었다. 매해 한 편씩 개봉한다던 해리포터의 영화화가 10년이나 이어질거라곤 생각지 못했다. 놀라운 일이다. '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'과 같은 해 개봉했던 반지의 제왕도 완결되었고, 매트릭스도 완결되었으며, 스타워즈도 완결된 이 마당에, 해리포터는 여전히 현재진행형이다. 흙.
작년에 소설이 완결되었음에도 불구하고, 영화가 아직 남았다는 희망으로 살았는데, 영화마저 끝나면 정말 무슨 재미로 사나? 나 마지막 영화때는 극장에서 진짜 많이 울 것 같다. 섭섭해서...(반지의 제왕 3편 엔딩 보고도 눈물 글썽였던 나인데, 해리포터는 오죽하리)
그때쯤이면 bbc에서 드라마로 다시 만들어 줬음 좋겠다.
시즌 7까지는 넉넉히 나올텐데ㅋㅋ
어쨌든, 난 해리포터 시리즈가 너무 좋다. ㅠ_ㅠ


P.S.
오늘 점심은 황소고집에서 한식으로 해결!
유니가 사줬닭.
닭유니는 돼지고기도 잘 먹는다.





,